|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유명 연예인이 직접 구매해 사용한다는 ‘립스틱’, ‘수분 크림’ 등의 셀럽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누렸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다. 연예인의 명성을 버리고 제품 자체의 특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애칭을 얻은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브랜드는 소비자가 별명을 지어주기를 기다리지 않고,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직접 펫네임을 제작하기 시작했다. 현재 코스메틱 시장이 포화상태인 것도 그 이유로 들 수 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경쟁사간의 비슷한 제품들이 늘어나면서 전보다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어필하기가 어려워지게 되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어렵고 긴 이름보다는 기억하기 쉽고 제품의 특성을 한번에 알 수 있는 펫네임 제품을 더 선호한다.
이러한 펫네임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가 바로 ‘조성아 22’다. ‘조성아 22’는 뷰티 업계의 핫 이슈 메이커 조성아 원장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2012년 3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펫네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파운데이션 하나로 OK, 베이스 메이크업을 평정하다! – 올킬 파운데이션
브랜드 시그너처 아이템으로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S/S 시즌 출시된 ‘C&T 블렌더 라운드 1’은 파운데이션 하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며,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평정한다는 의미의 ‘올킬 파운데이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 필러 맞은 듯 촉촉하고 빵빵한 피부 연출 – 꿀필러 파운데이션
올킬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F/W 시즌 출시된 ‘C&T 블렌더 라운드 2’는 꿀로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의미에서 ‘꿀 필러 파운데이션’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탄생했으며, 명불허전이라는 말을 입증해주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C&T 블렌더’는 라운드 3, 4 등으로 버전을 이어가며 각 라운드 마다 새로운 펫네임과 함께 진화되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 보들보들 신생아 같은 피부를 만들어 주다 – 신생아 클렌저
천연 유기농 아가베시럽에서 추출한 성분과 40만개의 기공으로 만든 초미세 거품으로 저자극 고보습 세안을 실현해 주어, 신생아처럼 보들보들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F/W 시즌의 클렌저 라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신생아 세안법’이라는 키워드로 핫 이슈를 만들었다.
▶ 멈추지 않는다! 조성아 22의 새로운 펫네임 아이템, ‘72시간 보습 크림’ 탱글이 수퍼 베리 출시!
이러한 브랜드만의 독창성으로 꾸준히 진보하고 있는 조성아22에서 10년만의 혹한이 예보되고 있는 올 겨울을 위한 강력한 수분 필러 효과와 극강의 72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팻네임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제품 이름에서부터 이미 펫네임적 요소로 친근함을 장착한 ‘탱글이 수퍼 베리’를 선보인다.
마성의 1% 황금 비율로 기존 수분 크림 이상의 보습력을 실현하는 ‘탱글이 수퍼 베리’는 모든 스킨 케어 단계를 올킬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매혹적인 딥 레드 컬러와 제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탱글탱글한 수분 젤리 제형에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머큐베리, 크랜베리 등의 12가지 수퍼 베리 추출물과 90% 이상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공기 중에 쉽게 산화하는 100% 로즈힙 오일을 콜라겐 캡슐로 보호하여 바르면서 터지는 오일 캡슐로 인해 내 피부 위에서 프레쉬 블렌딩이 가능하다. 이는 도포된 수분을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어 보습력을 이중으로 강화하는 피부 수분 자물쇠 역할을 한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8가지 유해 성분과 인공 색소를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탱글이 수퍼 베리’는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밀도가 높아지고 극강 보습은 물론, 수분 필러 효과, 주름 개선, 미백, 탄력 증진의 기능이 있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혹은 스킨케어 전 라인을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또 얼굴 전체에 팩처럼 도톰하게 발라 마사지한 후 두드리듯 흡수시켜 수면팩처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조성아22만의 마성의 1% 비법으로 실현된 72시간 수분 병기 ‘탱글이 수퍼 베리’.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는 벌써 뱀파이어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회자되고 있는 ‘탱글이 수퍼 베리’로 올 겨울 시즌, 탱글탱글 볼륨 피부로 거듭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