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만족도 1위 서비스센터 |
한국지엠은 지난해 3월 쉐보레 브랜드 출범 후 지난해 말까지 쉐비 케어 3-5-7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모델 및 알페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 출동 서비스로 구성된다. (단, 수입 모델인 카마로 및 법인 택시 등 특별 구입 조건 차량 제외)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경차를 포함, 전면적으로 실시됐던 쉐비 케어 서비스는 쉐보레의 지속적인 내수 판매 신장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절대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쉐보레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쉐비 케어 서비스를 연장 실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시장에서 14만5702대를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