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라이슬러, 피아트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내달 5일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공식 출범을 앞두고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아트 브랜드의 홍보대사 위촉식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진행중인 피아트 브랜드 투어의 현장에서 이뤄졌으며, 윤건은 이날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피아트 브랜드 투어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며 홍보대사 활동의 첫 포문을 열었다.

특히 이 자리에는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도 함께 참석했다.

▲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앞으로 윤건은 피아트의 대표 아이콘이자 이탈리안 트렌디 디자인의 친퀘첸토(500) 모델에 소프트 탑을 더한 친퀘첸토C (500C)를 제공받아, 피아트가 전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내달 5일 런칭 행사 참석과 함께 SNS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피아트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는 "피아트 브랜드의 출범을 앞두고 트렌디한 이탈리아의 감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피아트 브랜드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리스트 윤건씨의 만남으로 피아트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피아트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즐겁고 유쾌한 피아트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 브랜드는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이며, 지난 12월부터 전국 주요 거점을 돌며 진행돼 온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