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상패 및 상금 수여'

▲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
▲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인피니티가 지난 18일 전국 딜러사와 세일즈 컨설턴트를 격려하고, 단합 및 비전 공유를 위한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와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부장을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전문성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 결선'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에 걸쳐 진행된 예선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총 6명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최종 경합을 벌였다.

이들은 고객을 맞는 준비 과정부터 응대 과정, 사후 관리까지 아우르는 총 3단계 10개 항목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제품 교육 전문가가 고객 역할을 하는 롤 플레이가 진행되며 돌발 상황을 연출하는 등 고객 관리 관련 지속적인 테스트가 진행됐다.

'인피니티 우수 딜러 시상식'에서는 '고객 관리 콘테스트' 우승자인 C&K 모터스의 이재필 컨설턴트와 파라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에게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아울러 2012년 최다 판매 상위 5명의 세일즈 컨설턴트(C&K 모터스 이동훈, 프리미어 오토 이활, C&K 모터스 이재필, SC 모터스 김상우, 프리미어 오토 최세일)와, 지난해 입사한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자인 프리미어 오토의 엄상훈 컨설턴트, 누적 판매량 100/200대 이상을 기록한 세일즈 컨설턴트 등을 포함해 총 16명에게도 상패와 상금이 전달됐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지난해 인피니티 브랜드와 함께 달려온 소중한 세일즈 컨설턴트 분들을 격려하고 인피니티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2013년에도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 고객 관리 철학을 중심으로, '모던 럭셔리'의 진면모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