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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올해의 車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 2013 올해의 차
▲ 2013 올해의 차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한국도요타가 '2013 올해의 차' 선정을 기념해 4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렉서스, 도요타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든 렉서스, 도요타 고객은 구매 시기, 병행 수입 모델에 상관없이 차량 안전 운행을 위한 배터리 상태,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와이퍼 상태, 브레이크 등을 포함한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렉서스 브랜드는 30만원 이상, 도요타 브랜드는 10만원 이상의 일반 유상 수리 비용에 대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