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영업 전문가 양성 과정 참여자 모집

▲ 현대차, 영업 전문가 양성 과정 참여자 모집
▲ 현대차, 영업 전문가 양성 과정 참여자 모집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현대차가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영업 전문가 양성 과정인 '2013 상반기 카마스터 과정'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 희망자는 현대차 온라인 채용 사이트(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및 역량 심사 후 4월 중 유선 또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과정 참가 여부를 개별 고지한다.
 
교육 과정에 참가하게 되는 인원들은 5월 초부터 3개월간 실시되는 '세일즈 아카데미' 교육을 받게 된다.

세일즈 아카데미 종료 후 판촉 체험, 고객 응대 스킬 습득, 판매 우수사례 공유 등 다양한 현장 실습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의 경험과 지식을 함양하고 이들을 프로 의식을 지닌 전문 인재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세일즈 아카데미와 현장 실습 체험 등 총 5개월간의 영업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되고 나면 우수 인원에 대해 정규직 카마스터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단순히 차를 많이 팔 수 있는 직원보다는 고객과 함께하면서 그들에게 행복한 카라이프를 제안할 수 있는 삶의 동반자이자 행복 설계자를 육성하고자 노력 중이다"며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고객에게 모던 프리미엄의 가치를 전할 인재들이라면 누구에게나 문은 열려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학에서 모집과 관련된 순회 설명회를 개최하며, 온라인 채용 사이트 외에 카마스터 과정 모집 전용 페이스북(http://facebook.com/Hcarmaster)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