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불스원, "내 차 소개하고 상품도 받고"

▲ 불스원, '사랑하는 내차소' 이벤트
▲ 불스원, '사랑하는 내차소' 이벤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불스원이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내 차를 소개하는 '사랑하는 내차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자신의 자동차에 대한 사진과 소개를 올리면 친구들의 '좋아요' 수나 내용에 대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수상자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불스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lsonekorea)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의 자동차 이름과 뜻을 비롯한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자신의 자동차가 가진 개성을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고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는 '내차소 대상'으로 블랙박스를, 소개 내용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명에게는 '감동 소개상'으로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사진 심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5명에게는 '포토제닉상'으로 5만원 상당의 차량 관리 용품 7종 세트를, '좋아요'를 많이 받은 5명에게는 '좋아요상'으로 3만원 상당의 세차 용품 6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좋아요' 수와 종합 심사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내차소 팬상'으로 불스원샷을 증정한다.

불스원 마케팅담당 유정연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자동차를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에 관심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