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North Cape)’가 런칭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12년 8월 첫 선을 보인 노스케이프는 기능성과 스타일, 정직한 가격을 겸비한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를 표방했다.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 경쟁에서 이러한 차별화 전략을 세운 결과, 지난 상반기 전년 대비 35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노스케이프는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www.northcapekorea.com)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바캉스 여행지를 주제로 사진과 사연을 올리는 ‘살아있는 이 순간을 즐긴다’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회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친구야 노스케이프 가자’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22일부터 노스케이프 전국 매장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오로라 탐험을 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케이프 1주년을 기념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평생 한번은 봐야 한다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노르웨이 여행상품권, 100만원 상당 노스케이프 전문 다운 자켓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다운 자켓을 299,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최헌만 부장은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노스케이프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북유럽의 실용적 디자인과 정직한 가격에서 찾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며, 보다 좋은 품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수십 년간 패션그룹형지가 쌓아온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주요 아웃도어 상권에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 8월말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