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MBC뮤직의 쇼 프로그램인 <쇼 챔피언>(연출 박찬욱)이 오는 12일(월) 여름을 맞이하여 서울을 벗어나 강원도 속초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매년 여름 강원도에서 진행되는 음악축제인 ‘대한민국 음악대향연’과 함께 하는 이번 <특집 쇼 챔피언>은 12일(월) 저녁 8시부터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장장 120분에 걸쳐 진행되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무대를 찾는 누구나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f(x) '엠버‘와 티아라 ’은정‘이 MC를 맡고 비스트, f(x), EXO, 다이나믹듀오, 에일리, 크레용팝, 임정희, 울랄라세션, 아웃사이더, 달샤벳, 빅스 등 20여 팀의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하여 강원도의 여름밤을 후끈하게 달궈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직렬 5기통 댄스’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고 있는 ‘빠빠빠’의 ‘크레용팝’이 출연할 예정으로, MBC뮤직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크레용팝’의 출연이 알려지자 제작진에 방청 문의와 출연 확인이 쇄도하고 있다고.
<쇼 챔피언> 제작진은 “‘크레용팝’이 대세임을 실감하고 있다. 출연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라며, “탁 트인 야외에서 펼쳐지는 무대인만큼 방청객들의 ‘직렬 5기통 댄스’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여름 맞이 <특집 쇼 챔피언>은 오는 12일(월) 저녁 8시부터 속초 청초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MBC뮤직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수) 저녁 6시부터 120분에 걸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