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스타와 그들의 어머니가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TV ‘맘마미아’가 안방극장에 훈훈하고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솔비는 어머니와 함께 출연하면서도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그는 소개팅 성사 노하우를 공개하며 큰 웃음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솔비는 귀엽고 발랄한 마린룩으로 상큼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그는 마린룩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블루, 화이트 컬러 스트라이프 상의와 기하학 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하의로 패셔너블한 마린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밀짚모자와 화사한 블루 컬러의 신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처럼 시원하고 발랄한 마린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화사한 블루 컬러의 신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앞 코가 동그란 디자인의 신발은 마린룩에 발랄한 느낌을 더하고 화이트 팬츠, 플레어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맘마미아’ 솔비 진짜 재밌다”, “요즘 ‘맘마미아’ 점점 재미있어 진다”, “솔비 마린룩 진짜 귀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TV ‘맘마미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