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 영원히 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해줄‘메이 플라워 컬렉션(May Flow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낭만적인 가을의 느낌을 작은 꽃으로 표현한 ‘메이 플라워 컬렉션’은 필그림의 대표 아이템인 ‘메이플라워’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로 앙증맞은 크기에 화이트, 아이보리, 빈티지 그린 등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가 더해져 다가올 가을/겨울 룩에 따뜻함을 불어넣기 좋다.
로맨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보헤미안 감성이 감도는 디자인의 메이플라워 제품은 러블리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해주고, 매니시한 수트나 모던한 니트 등의 의상에는 심플하지만 단아한 분위기로 변화시켜 주기 충분하다.
한편, 필그림에서는 ‘메이 플라워 컬렉션’ 목걸이, 귀걸이, 반지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3일(금)부터 9월 말까지 메이 플라워 세트(목걸이+귀걸이, 목걸이+반지, 귀걸이+반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일링에 세련된 품격을 선사해 줄 꽃모양 브로치인 ‘메이플라워 부토니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진행한다.
다가오는 가을, 누구보다 향기로운 여자로 변신시켜 줄 수 있는 ‘메이플라워 컬렉션’은 8월 23일부터 전국 필그림 매장에서 바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80-858-4800)으로 하면 된다.
사진=필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