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여성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 일 것이다. 여성을 가장 아름답게 보이게 할 뿐 아니라,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의 일등 공신인 원피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시슬리(SISLEY)에서는 기존의 원피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360도 모든 각도와 시선에서 여성의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시슬리 라이브 360’ 원피스를 선보인다.
‘시슬리 라이브 360’은 철저하게 계산된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편안하고 부드럽게 바디를 감싸주는 뉴 테크놀러지 소재를 사용했으며 슬림한 대비효과를 주기위해 패턴의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통해 시각적으로 잘록한 허리에 볼륨있는 힙라인까지 완벽하게 바디라인을 완성시켜주었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여성의 바디를 가장 잘 이해하는 시슬리의 야심작이다. 360도 모든 각도와 모든 시선에서도 완벽하고 입체적인 3D바디 라인을 선사하는 ‘시슬리 라이브 360’은 유니크한 패턴은 물론 섹시한 블랙 레이스 그리고 화사한 파스텔 원피스까지 총 9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시슬리 라이브 360’의 원피스는 2D가 아닌 3D방식의 뉴 테크롤러지가 기반이 된 새로운 방식인 인터렉티브 360룩북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 원피스의 각도별 포인트를 볼 수 있으며 원피스의 어떤 부분이 바디를 3D로 표현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제안하는 ‘시슬리 라이브 360’ 프로모션사이트는 전면을 활용, 스크롤을 통해 상하로 자유롭게 움직이며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이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isley-korea.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시슬리 라이프 360’은 8월 29일, 전국 시슬리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웹사이트(www.sisley-korea.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isleyfashionkorea)을 통해 ‘시슬리 라이브 360’ 영상공유이벤트, 가장 본인 바디에 맞는 원피스를 고르는 이벤트 등 다양한 각도의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시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