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가 ‘오빠피부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남성들에게 우르∙오스 대표 제품 체험기회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빠피부 체험단’ 2기 모집은 오는 9월 6일까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LOS.KR)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총 10명의 오빠피부 체험단 2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회의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에게는 우르∙오스 제품 정품 사용 기회는 물론, 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르∙오스(UL∙OS)’는 지난 5월부터 3개월간 오빠피부 체험단 1기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체험단 10명이 플러스 선블럭, 스칼프 샴푸, 리프레쉬 시트 등 봄,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체험했으며 개인 페이스북 내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오빠피부 체험단 2기에서는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보습라인을 중심으로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들을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1기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오빠피부 체험단 1기에 보여주신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이번 체험단 2기 운영을 통해 더 많은 남성들이 간편하게 오빠피부를 가꿀 수 있는 우르∙오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우르∙오스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초에는 산뜻한 발림성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저자극 아미노산계 남성두피전용 샴푸인 스칼프 샴푸를 런칭해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6월 말을 기점으로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하는 등 유통처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으며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 왓슨스, 분스 등 H&B 스토어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닷컴, GS이숍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