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복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PC용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복구 솔루션인 ‘ABR 11.5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for Workstation’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기업 내 업무용 PC 및 공공/교육기관의 대량의 PC를 위한 백업 솔루션을 검토하고 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아크로니스 한국지역만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이다.
고객은 향후 추가될 수 있는 PC의 수량까지 감안하여 폭 넓은 구매 레인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기존의 일괄적인 라이선스 방식 외 고객사의 IT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라이선스 모델을 제공하게 된다. 구매 수량의 레인지가 커져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50%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비용 문제에서 한결 자유로울 수 있으며, 구매 수량이 커질수록 할인폭은 더욱 커지게 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3.20 전산대란 및 올 여름 전력 대란 이후 각 기업 및 기관의 업무용, 교육용 PC의 안전한 시스템 환경 유지가 더욱 중요해졌다. 반면 정부와 기업의 IT 예산 지원은 이러한 현장의 목소리와 실제 업무 환경을 뒷받침해주지 못하고 있어 장기적인 정보화 안정성 유지 문제가 예고된다.”라고 말하며, “이와 같은 상황에서 고객이 중요한 시스템 및 데이터를 방치하여 막대한 정보 손실을 입지 않도록 현실성을 반영한 대대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5 (Acronis Backup and Recovery™ 11.5)’는 시스템 재해 복구 및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합한 단일 솔루션으로, 가상화와 리눅스 환경에서 그 어떤 제품보다 탁월한 기술적 안정성을 제공하는 백업복구 솔루션이다. 지난 3.20 대란 이후 ABR11.5 for Workstation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한 것도 아크로니스의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사용자가 스스로 PC를 셀프 백업/복원할 수 있으며, MBR(부팅영역) 손상 시에도 매우 빠르게 부팅 복원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크로니스의 특허 기술인 시큐어존(Secure Zone) 기능을 이용하면 어떠한 외부 공격에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 날로 급증하는 사이버 테러 및 해킹, 바이러스 감염 등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워크스테이션 가격에 비해 최대 5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을 판매하는 만큼 기술적 안정성으로 인정 받은 아크로니스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라고 말하며 “아크로니스 제품은 모든 파일, 폴더, 애플리케이션과 OS를 동시에 백업하는 통합된 시스템 재해 복구 솔루션이다. 국내에서만 주요한 대기업을 포함하여3,000여 고객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검증되어 있는 솔루션인 만큼 이번 국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아크로니스의 백업 복구 솔루션을 좋은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총판사 단군소프트(http://www.tangunsoft.com, 02-538-1424), 에스씨지솔루션즈(http://www.scgs.co.kr/ , 02-827-002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