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컬러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피케 셔츠를 출시했다.
캐주얼 감성으로 젊은 마인드의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PAT(피에이티)의 피케 셔츠는 멋스러운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물 흐르듯 부드러운 촉감으로 입었을 때 편안한 느낌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등 기본 컬러는 물론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컬러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피케 셔츠는 단 한 장만으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격식 있고 우아한 느낌을 살리려면 그레이 컬러 등 뉴트럴 톤의 피케 셔츠가 좋으며 심플한 의상에 힘을 주고 싶다면 비비드 컬러의 피케 셔츠로, 부드러운 감성은 파스텔 컬러로 매치하자. 또한 드레스 팬츠나 데님 팬츠, 면 팬츠 등과도 잘 어울려 비즈니스 룩은 물론 위캔드 룩까지 완성해 줄 것이니 이번 시즌 피케 셔츠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볼 것.”이라고 전했다.
캐주얼 패션을 선도할 PAT(피에이티)의 감성적인 가을 패션을 책임져줄 피케 셔츠는 9만 8천원으로 전국 PAT(피에이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3407-0822 또는 02-3407-0875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PAT(피에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