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이에스티나, 반전과 위트의 투웨이백 ‘스퀘어 클래식’ 런칭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www.jestina.com)에서 올 가을 새롭게 전개하는 JE COLLECTION(쥬 컬렉션)의 세 번째 라인으로 SQUARE CLASSIC(스퀘어 클래식)을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인 ‘JE (쥬)’는 제이에스티나의 영문 브랜드명인 ‘J.ESTINA’의 앞 두 글자로 브랜드명을 함축하고 있으며 또한 불어로 ‘나 (JE)’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쥬 컬렉션은 ‘Modern Noir’를 컨셉으로 라인 별로 클래식한 우아함, 페미닌한 매력, 반전 있는 위트, 그리고 나쁜 여자의 일탈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FW 메인 비주얼에서 엘르 패닝이 착용한 백으로 스퀘어 클래식은 하나의 백에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Playful (플레이풀) 하면서도 Twist (트위스트)가 있는 FW 새로운 라인이다. 이번 FW 패션 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Key Word는 바로 ‘클래식’이다. 클래식과 현대적인 매력의 만남과 가장 베이직한 감성으로의 회귀, 그리고 여기에 모던한 감성적 터치는 그 어느 때보다 당신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스퀘어 클래식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셰이프에 프론트의 레더 밴드 컬러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하나의 백으로 두 가지 감성을 즐길 수 있다. 블랙 레더 밴드는 모던함과 세련된 매력을 선사해주는 반면에 때로는 반전의 감성을 표현하고 싶을 때, 스퀘어 클래식 프론트의 밴드를 레더 컬러로 바꾼다면 비비드한 레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 잡아 백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하나의 백으로 두 가지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스퀘어 클래식 블랙은 블랙과 레드의 레더 밴드가, 스퀘어 클래식 네이비는 네이비와 토파즈의 레더 밴드로 구성되어있다.

제이에스티나의 스퀘어 클래식 (SQUARE CLASSIC) 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 및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80-998-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