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7인조 꽃미남 아이돌 그룹 엠파이어(M.Pire)가 201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힘 솟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엠파이어는 오늘(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수험생분들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엠파이어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엠파이어는 “수능 대박 나세요”라고 적힌 각양 각색의 글귀를 한 글자씩 손에 든 채 수험생들에게 파이팅 넘치는 응원 메시지로 기운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달리 멤버 모두 유쾌하고 귀여운 표정의 반전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어 엠파이어의 팬들은 물론 모든 수험생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북돋아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위터를 통해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이날을 위해서 서럽기도 하고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갔었죠? 드디어 그날이 왔어요. 너무 부담 갖지 말고 마음 차분히 갖고 그 동안 노력했던 시간들 보여주세요! 수능을 꼭 잘 보는 것만이 어머니, 아버지를 행복하게 하는 건 아니에요. 수능을 인생의 전부라고 생각하지 말고 인생의 한 계단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어요!”라는 진심 어린 응원의 인사를 남기며 수능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이에 엠파이어의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엠파이어 수능 응원을 보니 대박 기운이 느껴진다!”, “엠파이어 응원 메시지 보니 기운 나네요!”, “엠파이어 응원 메시지로 힘 얻고 수능 대박 내렵니다!”, “수험생들 힘 나겠다!” 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까딱 까딱’으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치른 엠파이어는 오는 7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또 한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엠파이어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