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counter code
  • 엔터테인먼트
  • 방송

‘슈퍼스타K 시즌4’ 로이킴-정준영, <푸른 밤, 정엽입니다>으로 라디오 첫 출연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ar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12월 10일(월) 방송에 ‘슈퍼스타K 시즌4’의 환상적인 콤비였던 우승자 로이 킴과 ‘TOP 4’의 정준영이 출연해, 훈훈한 입담을 뽐냈다.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연한 이들은 ‘라디오가 이렇게 재미있을 줄 몰랐다’면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주체할 수 없는 끼, 그리고 ‘슈퍼스타K 시즌4’의 뒷이야기들로 청취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로이킴은 ‘아버지가 정준영과는 친해지지 말라고 했으나, 가장 친한 사이가 되고 말았다’는 농담을 건넸고, 이에 정준영은 로이킴에게서 뺏고 싶은 것을 ‘조지타운 대학교’로 꼽아 웃음을 더했다.

방송에 출연한 로이킴과 정준영은 티격태격하며 장난을 쳤지만, ‘슈퍼스타K 시즌4’가 종영하던 날 열렸던 뒤풀이에서, 오랜만에 술을 마음껏 마시고 서로의 무릎을 베고 잠들었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둘도 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푸른 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 주세요’는 여성 청취자들이 꿈꾸는 연애의 로망을 실시간으로 실현시켜주는 코너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한 로이킴과 정준영이 초대되어 청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금까지 이 코너에는 존박, 이석훈, 케이윌, 줄리엔강, 김아중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 방송은 [푸른 밤, 정엽입니다]의 홈페이지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MBC FM4U [푸른 밤, 정엽입니다]는 매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슈스케 헤어디렉터 정준 원장, 로이킴 사과머리 인증샷 공개!
‘슈스케4’ 엄친아 로이킴, 新도련님 패션 화제
<슈퍼스타K4> 결승전 TOP2 딕펑스-로이킴, 이색 우승공약 눈길
이효리-손담비-설리-민우-정준영 “민낯의 품격”
정준영, ‘응급실’ 음원 정상 차지

talk 나도 한마디 | 0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ogin


0 / 600Bytes
로봇 방지용 보안코드 왼쪽 이미지를 입력해 주세요 (대소문자 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