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산업

이랜드월드 스파오, 발열 내의 '웜테크' 20일 출시

By 박성민 기자 (smpark@) 2019.09.19 15:24:09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발열 내의 '웜테크'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웜테크는 지난 2009년 스파오 론칭과 함께 출시된 자체 발열 내의 '웜히트'의 새로운 이름이다.

스파오의 발열 내의는 보온성 측면에서 타 발열 내의보다 뛰어나다는 평을 들으며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최근 3년간 두 자릿수의 꾸준한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비결은 스파오가 자체 섬유 연구소를 운영하며 개발한 소재에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섬유 연구소에서 냉감 소재를 개발해 출시한 여름 속옷 '쿨테크'는 판매율이 지난 7월 중순까지 3개월간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스파오는 웜테크를 총 9가지 기능(흡습발열〮보온성〮스트레치〮속건〮형태안정〮촉감〮정전기방지〮피부보호〮경량)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특히, 발열 내의의 따뜻함을 좌우하는 흡착열(신체의 땀이나 수증기가 섬유와 만나 섬유가 수분을 흡착할 때 발생하는 열)은 7도로, 일반 발열 내의보다 2도 정도 더 높다고 한다.

"스파오는 기능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올 해 발열 내의 발주량을 전년 대비 2.5배 늘렸다"고 전했다. 또한, 시니어모델 김칠두를 모델로 선정해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전 연령대 필수 아이템으로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11일간 '웜테크 한 장 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웜테크 1장 구입 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웜테크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출시일인 오는 20일, 단 하루 이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이랜드몰에서 '웜테크 한장 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검색창에 '스파오 웜테크'를 검색한 후, 브랜드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 장 가격인 1만5900원에 두 장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날 이랜드몰은 오전 8시부터 20시까지 4시간마다 응모자 전원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랜덤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시간대 2시간마다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100원/5000원/1만원 균일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ike Us on Facebook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