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교육그룹(대표 박경실)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시내 7개 대학에서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경희대·국민대·동덕여대·성균관대·숙명여대·이화여대·홍익대 등에서 각 2시간씩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자신감을 응원하기 위해 파고다가 진행중인 'I can do it' 캠페인의 일환으로,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 중 영어 인터뷰 및 이력서 작성 방법 (1부)과 외국계 기업 취업전략 (2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며, 삼성테스코·LVMH 루이비통·Guess Korea·TNS Korea 등 주요 외국계 기업 인사 담당자가 강사로 참여해 외국계 취업을 준비 중인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회화 쿠폰, 토익 도서, 다이어리 등의 경품도 지급된다.
파고다어학원 마케팅실 배노제 부장은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외국계 기업의 동향 등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특강이, 외국계 기업의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