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능률교육 전화·화상영어 ‘헬로이티’ 서비스 새 단장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의 전화·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헬로이티'(www.hello-et.com)가 서비스를 대폭 개편하고, 오는 10월 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킹 자신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개편은 열심히 공부한 만큼 수강생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각종 서비스 제도를 도입하고, 무료 온라인 강좌 등 부가 서비스를 확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도입한 헬로이티 포인트 제도는 수강 신청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사이트에서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체험기를 작성하면 추가로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아 수강료를 결제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헬로이티 전화·화상영어를 4개월 이상 수강하는 장기회원들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서, 헬로이티 포인트 5만 점, 백화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장학 제도도 마련했다.
 
헬로이티 전화·화상영어를 1개월 이상 수강하는 모든 회원은 온라인 강의 2개(친절한 영문법, 신기한 발음법)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 개월 수에 따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강의 중 원하는 강의를 추가로 신청하여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그밖에, 이찬승의 영어로 읽는 1분 지혜, 만화로 배우는 생활영어, 영자신문 받아쓰기, 토토루의 왕초보영어 강의 등 풍부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헬로이티’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10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무료 레벨테스트를 체험하는 회원 모두에게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프렌치카페 커피와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수강 신청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삼성 넷북 PC, 20만 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전화영어 1개월 무료 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시판에 체험기를 작성하는 회원 중에서도 3명을 추첨하여 헬로이티 포인트 20만 점을 제공한다.

한편, ‘헬로이티’는 능률교육이 자체 개발한 전화·화상영어 전용 말하기 교재와 직영 러닝센터를 통해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전화·화상영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문의 1577-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