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채용]CJ제일제당, 이랜드, 에몬스가구, 미샤화장품, 웅진코웨이 등에서 디자인 분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CJ제일제당, 이랜드, 에몬스가구, 미샤화장품, 웅진코웨이 등에서 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우선 CJ제일제당에서 경력 그래픽 디자이너, 용기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4년제 산업디자인/그래픽디자인/포장디자인 전공 졸업자로 성별과 나이는 무관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BJI테스트, 3차 실기 테스트, 4차 역량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접수 마감일 이후 일주일 이내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은 CJ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 접속하여 30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이랜드에서는 의상/의류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2년 이상의 경력,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여성으로 나이는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주)이랜드의 유니 다이마루를 담당하게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3차 임원면접으로 진행되며 제출서류는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디자이너잡 전용 온라인 입사지원(www.designerjob.co.kr)또는 담당자 이메일(kim_youngju81@eland.co.kr)로 제출하면 된다.(채용시 마감)
 
에몬스가구에서는 경력 가구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으로 자격조건은 3년 이상의 경력과 2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성별과 나이는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개발실에서 가정용가구 디자인을 맡게 된다. 채용일정은 30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마감하고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이며 담당자 이메일(emons@emons.co.kr)로 제출하면 된다.
 
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에서는 신입 그래픽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으로 자격조건으로는 2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으로 성별과 나이는 무관하며 사진촬영 및 카메라 사용능력과 그래픽 관련 툴 사용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무면접, 3차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되며 지원서류는 해당사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담당자 이메일(recruit@able-cnc.com)로 25일까지 제출하면 되며 입사지원서 양식 및 자세한 응시자격은 디자이너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에서는 리빙컨설턴트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으로 자격조건으로는 2년제 이상의 대학 졸업자로 나이는 23세에서 30세로 성별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웅진코웨이 뷔셀 주방가구 설계 및 디자인을 맡게 되며 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디자이너잡 전용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담당자 이메일(95hero@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채용시 마감)
 
이밖에도 (주)까사미아에서 가구/시각 디자이너를, (주)엔씨소프트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를, (주)네오엑트에서 웹디자이너를, (주)신상걸에서 슈즈디자이너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