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한국대리점 세기피앤씨(대표이사 이봉훈)는 8일 오후 충무로점 포토스쿨에서 카타 카메라 가방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최근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일컬어지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 카타의 울트라 라이트 콜렉션중 하나인 Back Pack ‘Bumblebee Ultra Light’ 제품을 포함하여 3종류 콜렉션을 소개하였다.
D-Light 콜렉션은 스타일리쉬하면서 기능적인 콜렉션으로 전문 포토그래퍼뿐만 아니라 취미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용품도 수납 가능한 제품이다. 검정과 회색 제품으로 나뉜다.
Pro-Light 콜렉션은 전문적인 제품군으로 효율적인 휴대성, 저장공간, 작업솔루션을 섬세하게 뒷바침하며, 가볍지만 보호력이 뛰어난 제품군이다. 꼼꼼한 제작으로 전문사진작가와 비디오기사에게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콜렉션 중 가장 보호력이 훌륭한 제품이면 검정색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Ultra-Light 콜렉션은 Ultra-Light 콜렉션은 기존의 뛰어난 기능에 만족을 못했다면 한번 다가서도될 프리미엄 제품이다. 기술, 소재, 디자인의 조화로운 결합으로 가볍고 보호력이 훌륭한 최고의 핵심 기술을 통합한 최신 제품이다. 하이 엔드 아마추어와 취미고객을 타켓이면 가장 고가의 제품이다. 출시됨과 동시에 권위있는 레드 닷 디자인상을 수상하여 이미 최상위급 제품임을 입증한 상태다. 이 제품의 디자인은 어둡고 밝은 회색을 조화롭게 배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