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열풍’은 더 이상 브라운관이나 스크린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연극, 뮤지컬 등 공연 계에도 ‘훈남 열풍’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른다. 남자 2인 극에서부터 수 많은 남자배우들이 등장하는 화려한 대형공연 무대까지. 공연관람을 하면서 훈남까지 볼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이 또 어디 있겠는가. 그래서 준비했다. 올 여름, 관객들의 오감을 충족 시켜 줄 훈남들이 가득한 공연 두 편을 소개한다.
◆ 놓칠 수 없다! 9등신 훈남들, 시원하게 즐기자!
뮤지컬 <그리스>, 만능배우 김산호와 모델출신 이은형의 파워풀한 무대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노래까지 잘한다는 훈남들이 2010 No.1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한다. 뮤지컬 계의 꽃남이자 최근 브라운관을 오가며 만능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는 김산호와 패션쇼, CF, 뮤직비디오 출연 등 화려한 경력의 9등신 모델 출신 신예 이은형이 그 주인공. 이들은 뮤지컬 ‘그리스’ 최고의 바람둥이 킹카 ‘대니’역에 더블 캐스팅되었다.
![]() ![]() |
▲ '그리스' 김산호, 이은형(왼쪽부터) |
김산호는 2004년 당시 뮤지컬 <그리스>의 코러스를 시작으로 2006년 이후 매년 주인공 ‘대니’에 낙점, 소년 같은 외모와 강렬한 눈빛으로 역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은형 역시 뮤지컬 배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올해 뮤지컬 <그리스> 안양공연을 통해 그 실력을 미리 검증 받았다. 수려한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한 그들이 펼칠 화려하고 역동적인 2010 No.1 뮤지컬 <그리스>의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뮤지컬 <그리스>는 짐 제이콥스와 워렌 캐시의 작품으로 1972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온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지난 8년 간, 흥행불패의 신화를 이어오며 국내 뮤지컬 계 중대형 뮤지컬 최초로 1500회를 돌파했다. 또한 이선균, 강지환, 엄기준, 고영빈, 김우형, 김무열, 조정석 등 최고의 훈남 스타들을 배출해내며 ‘스타제조기’, ‘신인 등용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하였다.
김산호와 이은형이 출연하는 2010 No.1 뮤지컬 <그리스>는 7월 3일부터 8월 29일까지 대한민국 신개념 랜드마크 초대형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 7층에 위치한 CGV아트홀에서 첫 개관작으로 공연된다.
2010 뮤지컬 <그리스>는 ‘월드컵 4강 기원’ 이벤트를 마련, 7월2일(금)까지 예매 시 7월 3일부터 7월 16일 공연에 한해 선착순 2002명에게 R석 4만원 특가를 적용한다. 외에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금요일 4시 공연을 마련, 전석 4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7월3일~8월29일 / 타임스퀘어 CGV아트홀 / 4만원~7만원 / 공연문의 501-7888
◆ 눈이 즐거운 4명 훈남 모였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류정한, 이석준, 신성록, 이창용
이름만 들어도 믿음직스러운 훈남배우 4명이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로 뭉쳤다. 한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 류정한, 거친 눈빛이 매력적인 연기파 배우 이석준, 최근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전성시대를 보여주고 있는 신성록, 뮤지컬 계가 주목하는 유망주 이창용.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외모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그들이 남자 2인극에 도전해 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
▲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좌측부터) 이석준 이창용 류정한 신성록 |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 토마스가 30년 지기 친구였던 앨빈의 죽음으로 송덕문을 쓰게 되면서 그들의 우정을 시간의 변화에 따른 액자형식으로 관객들에게 보여준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인생에서 놓쳐서는 안될 감정들과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특히, 단 두 명의 배우와 하나의 무대로 대형공연의 화려함을 뺀 대신 담백하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무장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더해 한국 뮤지컬 관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뉴욕에서 트라이아웃을 거쳐 브로드웨이에 올려졌던 작품이다. 당시 ‘미스사이공’, ‘맘마미아’, ‘드림걸즈’ 등에 참여했던 최고의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이번 공연의 연출을 맡은 신춘수 오디뮤지컬컴퍼니 대표가 공동 프로듀싱하였으며 프로듀서로서 그의 첫 브로드웨이 데뷔작이기도 하다.
류정한, 이석준, 신성록, 이창용이 출연하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7월 13일부터 9월 19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7월 13일~9월19일 /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 4만원~6만원 / 공연문의 1588-5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