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이트맥주, 하반기‘Fresh365’ 캠페인 실시

하이트맥주는 1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010년 하반기 ‘프래시(Fresh)365’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하이트맥주가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행사다.

하이트맥주는 이 캠페인을 통해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와 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이며, 페트맥주는 모두 6개월이다.

이 캠페인에는 본사, 3개 공장, 전국 30여개 지점의 하이트맥주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맥주 유통과정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장님을 위한 매상 올리기 팁!’이라는 책자가 함께 배포된다. 이 책자에는 고객에게 항상 신선한 맥주를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가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