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의 새로운 에피소드형태로 소개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소니 VAIO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참여자들 중 300명은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신차 및 새로운 연식 차량의 출시에 맞춰 앞으로도 모바일, SNS 등을 연계한 다양한 멀티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함으로써, 브랜딩을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