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마트한 젊음을 랩으로 표현한다, 케이티 테크 ‘테이크 타키’ 프리스타일 랩 배틀 개최

KT의 휴대폰 제조 자회사 케이티 테크(KT Tech)는 스마트폰 ‘테이크 타키(KM-S220)’ 런칭 기념의 일환으로 오는 29일(토) 신사동 커피스미스에서 ‘프리스타일 랩 배틀’을 개최한다.

‘테이크 타키’는 합리적 가격대의 고성능 스펙을 완벽하게 갖춘 스마트폰으로, 이 행사는 타키 컨셉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동시에 젊은이들의 열정과 젊음을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가 신청은 ‘테이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martTAKE)을 통해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랩 동영상을 올리면 심사 후 본선 무대에 오를 최종 8팀이 가려진다. 발표는 24일. 

랩배틀의 우승 상금은 1등 500만 원, 2등 200만 원, 3등 100만 원 총 800만 원이고, 페이스북에 올린 동영상 중 가장 인기 있는 3팀에게도 총 200만 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실력파 힙합 뮤지션과 함께 랩배틀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이 밖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프리스타일 랩배틀 홍보 스팟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거나 참가자들의 동영상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랩배틀 초대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당일 랩배틀 뿐만 아니라 리쌍, 산이, DOK2, 더 콰이엇 등 인기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데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가야 할 대회다.

케이티 테크(KT Tech)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취업난 등 각박한 현실 속에서 빛을 잃어가는 젊은이들이 프리스타일 랩이라는 젊음과 열정의 문화를 통해 자신을 맘껏 표현하는 장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독특하고 새로운 문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케이티 테크의 ‘TAKE Project’는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을 위해 케이티 테크(KT Tech)에서 진행중인 정기 프로젝트다. 이번 프리스타일 랩배틀 대회는 TAKE 런칭 기념 앨범 제작, < Be JANUS> 사일런트 디스코 파티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며 프리스타일 대회 개최 단체 프리스타일 타운과 음악 채널 Mnet에서 공동 주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