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식을 차려야 하거나 특별한 날 또 다른 나의 모습을 표현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스타일링 역시 올 블랙 컬러. 과한 장식 디테일과 화려한 컬러 매치를 하지 않더라도 여성을 가장 세련되고 도도하게 만들어주는 블랙 컬러가 이번 F/W 시즌 주목해야 할 액세서리 컬러로 주목 받고 있다.
발끝까지 엣지 있는 그녀의 블랙 슈즈
스타일링의 시작과 끝은 단연 슈즈이다. 여성의 슈즈는 발목에서부터 종아리와 허벅지 라인으로 자연스럽게 타인의 시선을 이동 시키기 때문에 여성의 섹시함을 은연 중에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블랙 컬러 슈즈는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컬러가 가진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로 인해 디테일이 많은 슈즈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아찔한 하이힐은 스타일링 하였을 때 더욱 섹시하고 도발적으로 느껴지게 한다.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세련되게 잘 매치 되는 블랙 컬러 슈즈는 디테일이 절제된 모던한 스타일링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직선 라인의 매니시 자켓에 와이드 팬츠 그리고 블랙컬러의 시크한 부티를 매치하여 도시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리본 디테일이 부담스럽지 않은 블랙 컬러의 플랫 슈즈로 단정하고 소녀적인 스타일을 표현 할 수 있다.
<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
품격 있는 그녀의 블랙 백(bag)
여성들이 패션 아이템에서 가장 많은 투자를 하고 가치 있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백(bag)이다.
특히, 블랙 컬러 백은 고급스러운 느낌에 쉽게 질리지 않아 오랫동안 활용하기 때문에 한번의 선택도 신중하게 된다. 견고함과 시크함이 강조되어 콧대 높은 그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블랙 컬러 백은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 격식 있는 자리에 엣지 있게 연출하거나 디자인에 따라 캐주얼이 가미된 스타일링에 매치되어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 할 수 있다.
디자인에 따라서 긴 스트랩의 숄더백은 활동적이면서도 키를 커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손으로 들고 다니는 토트 백은 페미닌 함과 우아함을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에 따라 현명하게 선택해보자.
찰스앤키스 마케팅실에서는 “이번 F/W 시즌 주목해야 할 트렌디 블랙 백(bag)을 선택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디테일이 절제된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버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세련된 느낌을 표현해 주는 백(bag)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한다.
<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
이번 시즌 시크한 블랙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