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비’를 컨셉으로 이번 광고는 다방면으로 잘 나가는 장윤주가 정수기 추천 메시지를 전달하여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정수기에 대한 관심을 자극, 평소 마시는 물과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진기방 동양매직 마케팅전략본부 팀장은 “광고모델을 장윤주로 기용함으로써 ‘i-slim(아이슬림)’ 정수기가 ‘장윤주 정수기’라는 애칭이 붙어 월 1만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스타일 정수기로 확실히 포지셔닝했다”며 “오는 6월에는 장윤주가 직접 노래한 매직송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 대내외적으로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정수기 ‘i-slim(아이슬림)’ 런칭 기념으로 명동에서 전속모델 장윤주와 함께 진행한 「매직워터 토크쇼」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정수기 제품 디자인과 모델과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i-slim(아이슬림)’ 정수기는 하나의 밸브에서 냉, 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디자인 면에서도 핀업(PIN-UP)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새로운 스타일 조형과 사용성을 제시한 신개념 정수기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