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블루베리 레몬티, 연인과 함께 마시고 싶은 과일차 1위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만추의 청명한 하늘과 따뜻한 햇살, 선선한 바람이 깊어가는 가을은 누가 뭐래도 연인들의 계절이다. 연인과 함께하는 차 한잔마저 특별한 이벤트가 되는 계절,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차(음료)에 대한 이색적인 설문조사가 눈길을 끈다.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즈코리아는 스무디즈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 20~30대 회원 1,142명을 대상으로 10월 12~16일까지 ‘사랑하기 좋은 가을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시는 싶은 과일차’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결과, 설문 참가자 중 42.3%(483명)가 선택한 과일차 1위는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함이 돋보이는 ‘블루베리 레몬티’.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깊은 보라빛의 블루베리 레몬티가 연인들로부터 단연코 높은 지지를 얻은 것.

2위는 상큼한 레몬과 크랜베리, 달콤한 스트로베리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베리베리티’로 27.2%(311명)으로부터 선택을 받았다. 연인과의 열정적인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강렬하고도 정열적인 붉은 빛이 인상적인 베리베리티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베리들로 구성되어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았다는 것이 특징. 이밖에도 비타민이 풍부하고 사랑스러운 노란빛이 연인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할 레몬티(17.4%)와 은은한 시나몬향이 매력적인 애플 시나몬티(13.1%)가 뒤를 이었다.

한편, 스무디즈코리아는 점점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마시기 좋은 과일 티 음료 ‘리얼 후르츠티(Real Fruit Tea)’ 4종(레몬티 • 블루베리 레몬티 • 베리베리티 • 애플 시나몬티)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 후르츠티는 상큼하고 은은한 맛과 향으로 젊은 연인들의 감각적인 미각을 유혹할 뿐 아니라, 비타민이 풍부해 일교차가 커진 환절기에 감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100% 스퀴즈 레몬을 넣은 ‘레몬티’는 비타민 C가 풍부해 한잔으로 일일 섭취량의 40%까지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베리 레몬티’와 ‘베리베리티’는 각각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더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달콤한 사과와 망고를 활용한 ‘애플 시나몬티’는 달콤함과 은은한 시나몬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