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4일 본지 김준환 편집국장은 '싸이대통령'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동숭동아트홀 1층 T.O.T.E(문의 747-2297)에서 진행되는 북콘서트는 카리스 오카리나 앙상블과 팝테너 뮤지션, 우쿨렐레 연주로 진행된다.
북콘서트에는 팝테너로 활동중인 이지성 뮤지션이 출연한다.
이 뮤지션은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라보엠', '사랑의 묘약' 주역으로 활동했고, 영화로 제작돼 화제가 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주역으로도 활동했다.
아울러 '굿닥터', '오페라스타'에서도 주역을 담당했으며 월미국제음악제와 열린음악회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크로스 오버 '가문의 영광'의 연출가로 활동 중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실용음악협회와 나린미디어는 지난해 부터 서울과 전국 각지에서 '지구힐링 콘서트'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날 김 편집국장은 부패세상을 질타하고, 그 대안으로 따듯한 자본주의를 담은 희망(힐링)을 저자의 경험담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월 출간된 'PSY 싸이 대통령(북마크)'은 분노와 절망, 희망 3부로 구성돼 있으며, 부패한 관리와 정치인들의 비리를 밝히며 대안을 제시한 금융 전문가의 소신 있는 발언집이다.
*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나와 300M에 위치(주소 : 종로구 동숭동 1-5)
- 참가비 : 이만원(커피, 음료와 간단한 다과 제공, 책값 포함)
- 주최 : T.O.T.E Book & Music Club
- 주관 : 한국실용음악협회
- 후원 : 북마크, 퀀트홀딩스, 재경일보
- 문의 : 02-747-2297, 010-4843-2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