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와플반트, SBS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제작 협찬

정통 와플전문점 와플반트(www.wafflebant.com)가 오는 20일부터 방영되는 SBS 새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에 제작 협찬한다.

‘못난이주의보’는 재혼을 통해 새로운 가족을 갖게 된 공준수(아역 강이석 성인역 임주환 분)가 이복 동생들을 위해 보여주는 끝없는 희생으로 삶과 가족을 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다.

특히나 스로리나 작품구성 등이 요즘같이 자극적인 드라마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따듯한 인간미가 느껴지는 힐링 같은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플반트는 지난 14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를 찾아가 간식거리로 와플과 커피를 제공하여 현장 출연진과 스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와플반트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못난이주의보의 따듯함과 가족을 테마로 한 힐링 드라마의 기획의도가 온가족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와플반트의 와플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드라마 제작협찬 및 간접광고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친숙함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 및 노출을 극대화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플반트는 장옥정, 구암허준, 천명 등 다양한 제작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와플반트는 자사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