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커피니, 여름맞이 아이스 메뉴 8종 출시

다양한 음료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커피프랜차이즈 ㈜커피니(http://www.coffeenie.co.kr/)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8가지 종류의 아이스 메뉴를 선보였다.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커피니의 아이스 메뉴는 빙수 4종류(팥빙수, 녹차빙수, 커피빙수, 베리빙수)와 음료 4종류(헤밍웨이, 캐리비안블루, 레드빈프라페, 레드빈그린티프라페)로 커피니를 찾는 고객들에게 8가지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팥빙수(Red Bean Ice Flakes)는 우유베이스에 통단팥이 어우러져 쫀득한 떡과 고소한 그래놀라로 마무리해 추억의 빙수 맛을 선사하고, 커피빙수(Coffee Ice Flakes)는 커피베이스에 통단팥, 떡, 그래놀라로 마무리 되어있어 커피와 팥빙수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녹차빙수(Green Tea Ice Flakes)는 녹차베이스에 통단팥과 곡물 파우더, 떡, 그래놀라로 마무리한 것으로 깔끔한 녹차의 향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고, 베리빙수(Berry Ice Flakes)는 우유베이스에 통단팥, 새콤달콤한 베리가 어우러져 여성과 어린이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커피니 제품개발 담당자가 적극 추천하는 2가지 종류의 음료 중 ‘헤밍웨이’는 소설가 헤밍웨이가 사랑한 모히또에서 영감을 얻어 상큼한 라임향이 어우러져 톡쏘는 라임모히또이며, ‘캐리비안블루’는 블루레몬에이드로 캐리비안 바다의 푸른색을 그대로 담아 상큼한 맛뿐만 시원한 색상으로 시각적인 즐거움도 제공하는 특별 신메뉴라고 전한다.

커피니의 8가지 아이스 제품들은 한 달 전 출시하여 고객들의 큰 호흡을 얻고 있는 쿠키앤크림프라페와 마찬가지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 취향과 더워진 날씨를 고려하여 출시된 신제품이며, 커피니 전 매장(전국 8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