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날아라, 박씨!>는 ‘박씨부인전’이라는 공연 제작현장을 배경으로, 그 안에 많은 스텝들의 노력과 열정을 컴퍼니매니저의 눈으로 그려내며 ‘박씨부인전’의 주인공인 박씨 부인과 극단 컴퍼니매니저 오여주의 현실을 교차해 보여주는 극중극 형식의 뮤지컬이다. <날아라, 박씨!>는 지난 3월,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통해 관객평점 9.2를 기록하는 등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화제를 몰고 온 작품이다.
하반기 재공연 될 무대에는 초연 때부터 함께 한 작가 정준, 작곡가 조한나, 연출 권호성 등으로 구성된 탄탄한 크리에이티브팀과 상반기 최고의 흥행 창작뮤지컬 <그날들>을 제작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함께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 그리고 최고의 제작팀으로 구성 된 <날아라, 박씨!>의 하반기 공연은 소극장을 떠나 700석 규모의 중극장에서 보다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들어갔으며 이에 주•조연 배우 및 앙상블 등 전 배역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디션 접수는 7월 17일(수)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날아라, 박씨!>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albakc)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온라인 insightent@hanmail.net 로 접수하면 된다. 노래, 연기, 춤에 재능을 갖춘 경력 및 신인 배우로서 향후 모든 연습일정 및 공연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자로 1차 오디션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심사하며, 2차 오디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날아라, 박씨!>의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날아라, 박씨!>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albak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극장 뮤지컬로 다시 태어나는 <날아라, 박씨!>는 2013년 10월 9일 ~ 11월 25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