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위스 ‘투가이’ 운동화는 제품 디자인 및 사이즈가 특정 연령대에 한정해서만 제작됐을 때 동일 디자인에 전 연령대가 함께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보이며 운동화에도 패밀리룩 개념을 적용, 큰 인기를 끌었던 케이스위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13 FW 케이스위스 ‘투가이’ 운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인조가죽 갑피 대신 가볍고 부드러운 재질의 스웨이드 갑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주는 돌기형 고무 아웃솔(바닥)과 중창에 충격흡수가 우수한 고탄력 압축스폰지(EVA Footbed)를 적용해 보행 시 안정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투가이’ 운동화는 심플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계절과 유행에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갑피 측면에 배치된 5선 디테일은 케이스위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면서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패밀리 슈즈의 스테디셀러인만큼 어린이용도 함께 출시돼 주말 나들이용 패밀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성인용 색상은 스카이블루, 블루, 브라운, 그레이 등 총 5종으로 가격은 9만 9,000원이며 어린이용은 블루, 오렌지, 핑크 등 유아용 3종과 민트, 핑크, 옐로우, 네이비 등 아동용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각 6만 5,000원, 5만 2,000원.
㈜화승 신발기획팀 정성욱 팀장은 “케이스위스는 패밀리룩이란 단어가 생소했던 때 ‘투가이’ 운동화를 출시해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패밀리룩 열풍이 식을 줄 모르는 올 가을에도 센스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 ‘투가이’ 운동화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