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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 따르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베네피트의 신제품 ‘하이드라-스무드 립컬러’를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8월1일부터 선판매한 결과 10가지의 다양한 컬러 가운데 코랄 컬러의 립스틱 ‘튜티 큐티’가 전체 판매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가장 많이 판매됐다. 이어 은은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 ‘에어 키스’가 35%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동일한 컬러의 틴트 역시 같은 기간 베네피트의 전체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돼 코랄과 핑크립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코랄과 핑크 컬러의 립이 인기를 끄는 요인에 대해 베네피트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 과장은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피부에 메이크업 제품을 조금만 바르고 얼굴에 컬러감을 빼는 담백한 피부 연출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얼굴에 포인트를 주는 코랄 컬러의 립스틱이 가을철에도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동양인의 피부톤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누구나 안전하게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원포인트 메이크업과는 반대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은 가을 메이크업의 트렌드기 때문에 이를 미리 준비하는 여성들이 은은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하는 것으로 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 과장은 “과감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시도하기를 꺼려하는 대다수의 여성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핑크를 선호한다”며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을 하고 핑크 블러셔와 핑크 립스틱을 함께 매치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드라-스무드 립컬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물인 금문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바이 베네피트(Color...by benefit)’의 립스틱 라인으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섹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풍부한 시어 망고 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촉촉한 포뮬라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촉촉하고 화려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더욱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20일 전국 백화점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