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가인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이자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모습을 보이며, 국내∙외에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며 “ 늘 자신감이 넘치고 당당한 여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등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크록스는 그 동안 혁신(Innovation),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 컬러(Color) 라는 고유의 DNA 살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해진 제품을 선보이면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앞으로 가인은 크록스의 뮤즈로써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