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 출시 두달만에 2백억 원 판매돌파 신화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이 선보인 ‘조성아22’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바운스 업 팩트’가 출시된 지 겨우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214억 돌파 판매 신화를 달성하며 홈쇼핑 1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바운스 업 팩트’는 현재까지 31회 방송 거의 모두 매진을 기록, 단일 품목으로 110만 개 이상 판매되어 총 214억 원의 누적판매액을 넘어섰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의 매출 기록은 홈쇼핑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도 보기 드문 이례적인 사례로 시중에 판매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 독보적인 입지를 꿰찼다”는 것이 조성아22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 여름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 ‘바운스 업 팩트’는 탄성 있는 바운스 제형의 팩트로 피부의 모공, 결, 톤의 커버를 완성해주는 신개념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매스틱 나무 추출물, REGU-SEB 성분,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번들거리는 피지를 컨트롤해주고, 우뭇가사리, 곤약 등 2가지 마린 추출 젤라틴과 불가사리 콜라겐, 에피 펄프를 함유해 피부 표면을 탄력 있고 촘촘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부활초 추출물과 오일 보습막이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지켜주며, 미립자 파우더와 특허성분 아쿠아 실의 조합이 그물망 형태를 이루고 있어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끔 도와 준다. 자외선 차단(SPF30+/PA++) 기능으로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유용하며, 파라벤, 타르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알코올,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6無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는 홈쇼핑 채널과 함께 오는 8월말경 오픈 하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22는 매 시즌마다 새롭고 위트 있는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임으로써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 마스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