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가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실크, 캐시미어 컬렉션은 누구나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LifeWear)’를 컨셉으로 최고급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일상의 품격을 높여준다.
유니클로 실크 컬렉션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라인으로, 세계 최대 실크 생산국인 중국의 실크 가운데 상위 10% 안에 드는 5A~6A 등급의 최고급 실크를 사용하고 있다. 최고급 실크의 아름답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유니클로 실크 컬렉션은 불필요한 디테일을 과감히 없앤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크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이 부각될 수 있는 넉넉한 실루엣이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해준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세계 유수의 캐시미어 산지인 내몽고의 원료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색상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니며, 착용감이 뛰어나다. 2013년 F/W시즌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디자인, 받쳐입는 옷과의 조화까지 꼼꼼히 따진 넥라인, 부분적인 니트 조직의 변화와 색상의 변화 등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크루넥 스웨터, V넥 스웨터, 가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에, 100% 캐시미어뿐 아니라 캐주얼 감각의 캐시미어 혼방 스웨터까지 다양한 소재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유니클로의 실크, 캐시미어 컬렉션은 8월 말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실크 제품의 가격은 49,900원~79,900원, 캐시미어 제품의 가격은 49,900원~129,000원이다.
사진=유니클로(UNIQ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