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II 피테라 하우스 오픈 한달 만에 8천명 이상 방문

최근 글로벌 프리스티지 브랜드 SK-II의 멀티 팝업 스토어인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과 가로수점이 지난 7월 19일 오픈 이후 한 달을 맞이했다.

‘SK-II 피테라 하우스’ 2곳에서는 오픈 한 달 동안, 삼청점은 3,813명, 가로수점 4,329명이 방문해 총 방문자 8,000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봐서, 피테라 하우스 가로수점이 끝나는 8월 31일까지의 방문자 수는 총 1만 여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SK-II 멀티 팝업스토어인 피테라 하우스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삼청점과 가로수점 2곳이 각기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의 형식보다 더 많은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은 갤러리 컨셉으로 SK-II 피테라 에센스의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하고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피테라™의 탄생에 영감이 된 양조장이 재현된 지하 1층과 2층의 매직링 체험 존, 3층의 카페테리아, 4층의 커플존까지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부담 없이 방문하여 SK-II 피테라 에센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삼청동의 색다른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SK-II 피테라 하우스 가로수점은 이전 시즌1, 시즌2에 진행되었던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재탄생 한 곳으로, 지역 특성상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탁월하여 젊은 연령층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1,000명의 피테라™ 미라클 프로젝트 체험단이 전하는 피테라 에센스의 생생한 체험기도 확인해 볼 수 있는 점도 인기의 비결이다.

이러한 SK-II 멀티 팝업 스토어, 피테라 하우스의 큰 호응과 관련 SK-II 마케팅 담당 정주훤 과장은 “SK-II 피테라 하우스 삼청점과 가로수점은 그 지역의 특색, 타겟에 가장 적합한 컨셉과 컨텐츠로 구성한 공간들이며, 단순히 SK-II 제품 정보만 접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구성하였다. 특히 “피테라 하우스에서만 접할 수 있는 SK-II만의 특별한 컨텐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생각된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테라 하우스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K-II 피테라 하우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은 SK-II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8만원 상당의 SK-II 립 리페어 정품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100%당첨 럭키드로우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제품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리페어 C 정품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대용량 샘플(30ml), 100%당첨 럭키드로우를 증정 한다. SK-II 신규 고객을 위하여 마련된 SK-II 베스트 셀러 제품 중 동일 세트 2개를 1개 세트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단, 2명 중 최소 1명이 SK-II 신규 고객에 한함)

또한 매직링으로 자신의 피부를 측정하고 그 결과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피부 진단 결과에 맞는 SK-II 미니 샘플 키트와 함께 SK-II 피테라 에센스 대용량 샘플(30m)이 증정된다.

한편, SK-II 피테라 하우스 가로수점은 8월 31일까지, 삼청점은 9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