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녀시대 윤아, 이니스프리 '컬러 글로우 립스틱' 화보로 근황 대공개

소녀시대 윤아가 립 메이크업과 트렌치코트 스타일이 돋보이는 특별한 리얼웨이 화보를 선보이며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윤아는 인천 송도에서 촬영한 윤아의 일상을 담은 화보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윤아의 새로운 화보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의 신제품인 ‘컬러 글로우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촬영한 것이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됐던 화보 촬영 당일, 윤아는 각기 다른 네 가지의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을 찾은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된 화보를 통해 윤아는 ‘트렌치 코트에 글로우 립스틱’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다채로운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그에 어울리는 여러가지 스타일의 트렌치 코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윤아는 ‘메이플 버건디핑크’, ‘짙은 플럼 버건디’ 등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립스틱 컬러를 활용해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던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담당 박선미 과장은 "이니스프리의 이번 신제품 립스틱은 '윤아 립스틱'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특히 윤아는 이번 이니스프리 화보 촐영장에서 평소 잘 볼 수 없었던 성숙한 스타일을 선보여 현장 촬영 스탭들 또한 윤아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날 인천 송도에서 촬영된 윤아의 새로운 리얼웨이 화보가 담긴 영상 또한 공개된다. 윤아의 리얼웨이 메이크업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ecoinnisfree11)에서 20일(화)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보 속에서 윤아의 다양한 가을 스타일 연출에 활용된 ‘컬러 글로우 립스틱(1만 2천원/3.5g)’은 19일(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와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