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크리니크, 하루 종일 유지되는 아이섀도우 <올 어바웃 섀도우> 출시

여름이 끝나갈 무렵이면 여자들은 아이 메이크업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된다. 크리니크는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한 컬러이면서도 하루 종일 오전 바른 그대로 색상이 유지되는 제품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섀도우 <올 어바웃 섀도우>를 선보인다.

크리니크 신제품 <올 어바웃 섀도우>는 보이는 색상 그대로 발색되는 트루 컬러 효과로 단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도 강렬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올 어바웃 섀도우>는 싱글, 듀오, 쿼드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누드, 골드, 카키, 핑크, 블루, 바이올렛 등 늦여름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가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컬러는 물론 자연스러운 ‘소프트 매트’, 은은한 반짝임의 ‘소프트 쉬머’, 화사한 ‘수퍼 쉬머’까지, 다른 마무리 감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부터 화사한 눈매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메이크업 제품에도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크리니크의 철학을 반영해 피부에 좋은 무루무루 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미끄러지듯 밀착된다.

크리니크 글로벌 컬러 아티스트 제나 메나드는 “다양한 컬러의 <올 어바웃 섀도우>는 회사, 학교에서도 자연스러운 내추럴 룩에서 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 케이스를 열어보시면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이 일러스트로 거울에 부착되어 있어 아이섀도우 사용이 익숙하지 못한 분들도 따라만 하면 멋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하루 종일 아침에 바른 그대로 색상이 유지되는 아이섀도우 <올 어바웃 섀도우>는 전국 크리니크 매장과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www.cliniquekorea.co.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