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 슈즈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오픈 11주년을 맞아“11% SALE + 11,000원 쏜다~!”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금일(22일)부터 9월 1일(일)까지 11일간 여름 샌들, 스포츠 신발 등 신상품 포함 11%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 약 32000족을 1천 1백원~1만 1천원의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ABC마트 독점 브랜드 호킨스(HAWKINS)의 여성 스트랩 샌들 아가타(AGATHA)와 남성 스니커즈 호키(HOKI)를 1만 1천원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이 두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올 상반기 높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징 장식 디테일이 특징인 도띠마띠(DOTT MARTI)의 아나토미코(ANATOMICO)는 단돈 1천 1백원에 선보인다. 아나토미코는 블랙, 실버,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스타일링 하기에 적합한 샌들이다. 또 레인부츠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트레통(TRETORN)의 켈리(KELLY), 스케리 스테이플(SKERRY STAPLE) 등과 아동화 브랜드 부기베어(BOOGIE BEAR)의 레인부츠(RAIN BOOTS)을 최대 89% 할인한 1만 1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올 겨울 폭설과 내년 여름 장마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또한, ABC마트 멤버십, 카카오플러스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7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 1만 1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Freezum) 회원은 5% 할인이 추가 제공되고,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의 사용 가능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민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와 현대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 차감 할인된다.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ABC마트 마케팅팀 배강찬 매니저는 “지난 11년 동안 ABC마트는 한결같이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 전략으로 철저한 고객 편익 중심 서비스를 실현해 지금과 같은 성장을 이뤘다”며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를 뛰어넘어 대한민국 대표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BC마트 코리아는 2002년 압구정동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 진출해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연평균 매출성장률 30% 이상을 달성한 국내 슈즈 멀티스토어 시장의 혜성 같은 기업이다. 작년에는 10년 만에 직영점 100호점을 오픈하며 명실공히 국내 슈즈 멀티숍 시장의 선두주자 자리를 굳건히 했고, 올해는 유통망 다각화의 전략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 ‘프리미어 스테이지(Premier Stage)’, 여성 슈즈 셀렉샵 ‘누오보샵(NUOVO SHOP)을 런칭하는 등 혁신적인 시도와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2017년까지 매장수 200개, 매출액 1조원을 목표로 국내 신발 유통시장의 리더 역할을 계속 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