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원더걸스 소희, 러블리 시크의 완벽 스타일

국내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인 JE Collection (쥬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16일 금요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 방문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전개하는 2013 F/W JE Collection(쥬 컬렉션)은 쥬 컬렉션은 ‘Modern Noir’를 컨셉으로 라인 별로 클래식한 우아함, 페미닌한 매력, 반전 있는 위트, 그리고 나쁜 여자의 일탈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쥬 컬렉션에서 대표 라인이자 제일 먼저 출시된 라인은 ‘Lotto Cube (로또 큐브)’와 ‘Venezia (베네치아)’ 이다.

이번 쥬 컬렉션 런칭 축하 행사에 참석한 소희는 화이트 & 블랙 두 가지 컬러를 이용해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블랙 리본 포인트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폴카도트가 인상적인 화이트 쇼츠의 매치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이날 소희가 함께 스타일링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VENEZIA(베네치아) 백으로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 리알토 브릿지에서 바라본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라인이다.

제이에스티나 JE Collection(쥬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로또 큐브와 베네치아 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 편, 소희는 수요일 KBS2 드라마 스페셜 ‘HAPPY 로즈데이’에서 꽃집 아가씨로 변신하여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어 호평을 받고 있다.

(문의: 080-998-0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