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ABC마트, 양재하나로점 &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 동시 오픈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금일(23일), 서울 양재하나로점과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을 동시 오픈한다.

ABC마트 양재하나로점과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대형 마트와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모두 가족단위 고객들의 발길이 줄을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매장이다. 특히,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전국 7번째이자 경상도권 최초의 프리미어 스테이지 매장이다.  

ABC마트는 두 매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25일(일)까지 3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양재하나로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535족 한정 수량으로 최대 70%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 상반기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아디다스(ADIDAS)의 토션 알레그라 엑스(TORSION ALLEGRA X)를 정가보다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인 5만원 대에 선보이며 나이키(NIKE)의 우먼스 코르테즈 나일론(WMNS CORTEZ NYLON), 우먼스 코르테즈 레더 06(WMNS CORTEZ LEATHER 06)등 코르테즈 시리즈를 3만원 대에 만날 수 있다.

ABC마트 양재하나로점과 같은 날 선보이는 ABC마트의 프리미엄 편집숍 브랜드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도 풍성한 행사가 열린다.

호킨스, 쟝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L.P. 등 해외 수입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캔버스 소재와 에스파드리유 아웃솔로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는 엘피(L.P.)의 4520과 5오와이(5OY)를 각각 2만 5천원과 1만 9천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호킨스(HAWKINS)의 여성 플랫슈즈 코트니 인힐 2cm(COURTENEY I/H2)은 정가보다 4만원 정도 저렴한 2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경상도권에 처음 오픈한 만큼 증정행사도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신발을 구매하면 페이크 삭스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리플렛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만해도 키높이 깔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ABC마트 오픈 11주년을 맞아 전국적으로 시행 중인 ‘11% SALE + 11,000원 추가 할인 쿠폰 쏜다~!’ 세일 행사를 활용하면 더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9월 1일(일)까지 11일간 여름 샌들, 스포츠 신발 등 신상품 포함 11% 할인하고 ABC마트 인기상품을 1천 1백원~1만 1천원에 판매하는 초특가행사가 진행 중이다. ABC마트 멤버십, 카카오플러스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 1천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Freezum) 회원 등을 활용하면 추가 5%,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배강찬 매니저는 “금일 오픈하는 두 매장은 전국적 유통망 확장 및 고급화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시작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각 상권에 알맞은 ABC마트 매장 및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런칭하여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