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가디스, 배우 ‘현빈’ 새 얼굴 낙점

제일모직 남성복 브랜드 로가디스(ROGATIS)가 2013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의 모델로, 돌아온 광고계의 블루칩 현빈을 전격 기용했다고 27일 밝혔다.

로가디스는 이날, 현빈을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올 가을 새롭게 출시할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조한 ‘스마트 슈트 (SMART SUIT)’를 전격 공개했다.

스마트 슈트는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한 슬림핏(Slim Fit)을 최대한 살려 남성의 인체 곡선의 유연성을 그대로 반영하는 한편, 파워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슈트이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신축성이 강한 파워 네트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여, 장시간 사무실에서 근무하거나 외부활동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의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는 기능성 슈트다. 또한, 어깨팔허리 등 몸의 움직임에 최대한 맞도록 설계해 슈트 착장을 꺼리는 주요한 원인으로 꼽히는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발열 소재 안감 사용으로 보온성 유지상의 안주머니 하단의 QR코드 통한 상황별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 제공 별도 스마트폰 수납용 포켓 제공 등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로가디스는 27일, 브랜드 홈페이지(www.rogatis.com)를 통해 현빈과 스마트 슈트를 주제로 한 티저(Teaser)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현빈은 스마트 슈트를 입고 복싱 연습 동작을 취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다소 불편하다는 슈트의 편견을 깨고 활동성이 돋보이는 신개념 ‘스마트 슈트’의 장점을 잘 보여줘 티저 영상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로가디스는 현재, 현빈을 모델로 한 2013년 FW(가을겨울)시즌 CF와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현빈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비하인드 화보 컷을 단계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제일모직 로가디스의 임영찬 팀장은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로가디스의 스마트 슈트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3040남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 슈트의 장점이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세련된 패션 센스를 지닌 차도남(차가운 도시남자) 현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모델로 발탁했다. 로가디스는 현빈씨를 통해 스마트 슈트의 세련미와 우수한 기능성을 고객들에게 알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가디스는, 지난 2010년 유통 형태별로 로가디스 컬렉션(프리미엄 라인; 백화점 유통)과 로가디스로 사업을 구분해 진행하고 있다. 로가디스는 타깃 연령을 낮추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 슈트는 물론 남성 캐주얼군을 보다 강화해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