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바닐라코, 론칭 8주년 기념 디자인 공모전 진행

베이스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는 론칭 8주년을 맞아 ‘팔방미인 클린 잇 제로, 8색 디자인을 입다!’라는 테마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작년에 진행된 ‘프라이머를 7하다’ 공모전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는 바닐라코의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으로, 올해는 베스트 클렌징 제품인 클린 잇 제로의 디자인을 공모한다.

우수작은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으로 적용되어 오는 10월 출시될 예정이다.

대상(1명,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바닐라코 50만원 상품권, 금상(1명,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바닐라코 30만원 상품권, 은상(1명,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바닐라코 2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그밖에 인기상에게는 바닐라코 50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며,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클린 잇 제로 정품(100ml)을 선물로 제공한다.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디자인 제출이 가능하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닐라코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는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클렌징해주는 밤(balm) 타입의 오일 클렌저이다.

국내 방송 및 뷰티 어워드 등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베스트 클렌저로 자리잡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