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도시 프로젝트’는 오는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도심 속을 잠시 벗어나 느긋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롯데호텔’ 디럭스 룸에서 ‘몰튼 브라운’의 ‘헤븐리 진저릴리 모이스쳐 배쓰&샤워젤’ ‘바이탈라이징 비타민 A,B+C 배쓰&샤워젤’ ‘엔라이브닝 도쿄 유주 바디 로션’ 으로 구성된 ‘가을 배쓰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이다.
‘몰튼 브라운’은 퀸 엘리자베스 여왕의 로얄 워런트를 받은 영국의 헤리티지를 간직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케이트 미들턴 등 영국 왕실의 화장대, 배쓰룸 등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단독 부띠끄 매장 뿐 아니라, 면세, 기내, 전 세계 최상급 백화점 등 탑 클래스 호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한국에는 올해 3월에 런칭하면서 ‘몰튼 브라운’을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케이트 미들턴이 사용하는 제품 ‘핑크페퍼’라인은 판매 시작과 함께 품절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쳐있던 이들의 마음에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몰튼 브라운’이 준비한 스페셜한 ‘가을 배쓰 기프트 세트’로 ‘롯데호텔’에 어메니티로 제공되고 있는 제품 외 또 다른 라인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몰튼 브라운’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미아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 주요 면세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