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PC 파스쿠찌, 브랜드 최초 광고 모델에 에스파 카리나 발탁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최초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고 SPC는 전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미스터리 수사단', '싱크로유' 등의 예능 출연으로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다.

SPC 관계자는 "다음달 티징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