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화요비·태하 ‘같이 있어줘’, 밸런타인데이 러브송 1위 돌풍

지난 10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화요와&태하의 듀엣송 ‘같이 있어줘’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네이트 컬러링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디저털 싱글 ‘같이 있어줘’는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네이트 컬러링 1위, 네이버 뮤직 2위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같이 있어줘’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서로에게 함께 있어달라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화요비와 태하의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인다.
 
밸런타인 데이인 이달 14일과 화이트 데이인 다음달 14일까지도 ‘같이있어줘’ 는 사랑 고백을 위한 또다른 주제가 역할을 할 듯 하다. 또한,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준비하는 2월과 3월에는 새로운 친구들에게 다가가기 쉬운 메신저 역할을 할 것으로도 예상된다.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공감을 얻으면서, 대표 듀엣곡 ‘사랑의 대화’, ‘그대안에 블루’, ‘남과여’ 를 잇는 러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UCC를 통해 공개된 태하의 솔로 라이브 동영상 또한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태하의 노래실력을 다시한번 입증하고 있다. 화요비와 태하가 함께 노래한 이번 앨범은 쌀쌀한 날씨를 녹이는 연인들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있어서는 큰 역할을 할 듯하다.

이번 싱글을 통해 먼저 대중들과 만나게 된 태하는 3월말 본인의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태하의 솔로 앨범에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